[서비스이용] 정품이 맞나요?
홍콩 및 해외 면세점과 제휴하여 면세점에 입고 되는 상품을 21호에서 매입 및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홍콩 및 해외 면세점에 들어가는 제품으로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해외 면세점에 들어가는 상품을 21호에서 직접 매일 및 배송하는 상품이기에 배송되는 제품의 디자인, 제조일자 및 색상, 패키지 구성 등이
국내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라벨, 봉인스티커, 씰 등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해외 면세 상품이기에 개인 통관번호가 필요합니다.
그 외 배송 추적 등 상품 관리를 위해 비회원 주문에 어려움이 있어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회원 가입 후 서비스 및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서비스이용] 1:1 문의 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를 통해 접수된 문의 내용에 대해서는
평일 10시 30분 ~ 6시까지 답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수입 면세 상품도 선물 포장 가능한가요?
해외 면세 상품을 제휴하여 구입하여 배송하는 상품이기에 21호에서 별도로 선물 포장 옵션을 제공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 이벤트 및 특별 패키지 상품의 경우. 선물 포장된 제품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품 페이지에 별도로 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리스트 없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21호에 없는 제품을 구매는 불가합니다.
다만, 1:1 문의를 통해 원하시는 제품을 남겨주시면 21호 공동구매 조건 등을 고려하여
공동 구매를 추진해 볼 수 있는지 검토해 보겠습니다.
[개인정보]저는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없는데요??
누구나 쉽게 개인통관고유발급 사이트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는 개인당 1회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받은 번호로 계속 사용 하셔야 합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잘 기억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정보]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수정하나요?
개인통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물품이 발송 전이라면 취소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 된 상태라면 개인통관고유번호 오류로 관세사무소에서 수취인 번호로 전화 또는 문자(카카오톡)로 수정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수정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혹시라도 연락이 안될 경우 번거롭더라도 직접 관세청 유니패스에 문의하셔서 개인통관고유번호 수정하셔야 합니다.
[쇼핑] 관세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USD 150미만은 관부가세가 면제됩니다.
[쇼핑]USD 150 초과될 경우 관부가세는?
USD 150 초과될 경우 관부가세는 구매자가 따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동일한 날에 구매한 상품이 USD 150 또는 향수 60ml가 초과될 경우 관부가세를 따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다른 해외공급자에게 구매했을 경우 합산과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추가되는 관부가세(금액 및 납부 방법)에 대해, 상품이 발송된 뒤 관세사무소에서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쇼핑] 구매한 상품에 대한 관부가세를 계산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구매하는 물품의 항목과 무게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관부가세가 변경됩니다.
21호 담당자 보다는 네이버의 관부가세 계산기를 통해 본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관부가세를 확인해 보는 방법이 조금 더 정확합니다.
- 관부가세 계산기로 나온 부가세가 정확한 것은 아니오니, 쇼핑 진행 시 참고만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